본문 바로가기

카페 후기☕️

서울|어반비치 연남 카페|☕️

안녕하세요 맹무니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홍대 연남동에 있는 어반비치 연남 카페입니다!

 

3층 고고

지하철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 나와서 도보 8분 정도 걸리면 카페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는 2021년 5월부터 오픈된 연남동에 새로운 카페인 것 같네요ㅎㅎ

(검색해봤더니 루프탑 어반비치라는 식당 본점이 있습니다!)

 

카페 입구

카페에 들어가기 전 유리문으로 통해 카페가 노란색이 가득한 걸 알 수 있습니다✨

 

이국적인 카페 인테리어

입국부터 바닥이 하양 모래가 깔려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바로 느꼈습니다 🏜️ (역시 카페 이름이 비치가 들어감)

 

주말의 홍대는 역시 사람이 많네요 ㅎㅎ;;

 

카페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노란색을 사용해서 아주 따뜻하고 밝은 느낌이 났습니다💡✨

 

자리의 바닥도 모래가 깔려 있습니다ㅋㅋㅋ (여름에 샌들을 신으면 모래가 들어갈꺼같은..)

 

 

저희는 이 카페의 추천메뉴인 비엔나 커피고구마🍠치즈🧀️라떼, 다저트는 마들렌을 시켰습니다 :)

 

처음에 비엔나 커피를 시켰는데 위에 잔뜻 올린 휘핑크림이 아주 달았습니다ㅋㅋㅋㅋ(살찌는 맛 맞음)

(💡:알고 봤더니 아이슈페너와 비엔나 커피가 같은 커피래요ㅎㅎ)

 

시킨 커피 중에 고구마 치즈 라떼가 의외로 맛있었습니다❗️

첫 입에 일반 고구마 라떼 맛과 비슷하다가~ 은은한 치즈 맛이 입안에 퍼져서 맛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마들렌은 총 3개 맛을 시켰는데 치즈🧀️, 다크 초콜릿🍫얼 그레이가 있습니다.

모두 맛있었는데 맛을 순서로 평가하자면: 얼 그레이 > 다크 초콜릿 > 치즈

저희는 2명인데 마들렌 3개를 시킨 게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ㅋㅋㅋㅋ(배부름)

 

이번에 시킨 커피와 디저트는 전체적으로 단 편이어서 커피를 맛이 깔끔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시켰으면 더욱 어울렸을 것 같습니다...ㅠㅠ 아까비

 

그리고 카페 분위기가 조용한 것보다 친구들과 떠들기 어울리는 장소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ㅋㅋㅋㅋ

따라서 홍대에서 친구와 함께 즐기는 티타임을 보내고 싶으신 분에게 어반비치 연남 카페를 추천해 드립니당

그리고 여기 오면은 고구마 치즈 라떼를 추천하고 싶습니다❗️방금 언급했듯이 이는 기대 이상 맛있는 맛이었습니다ㅎㅎ

 

여기까지 맹무니의 카페 후기입니다 👋🏻

 

📍 어반비치 연남 urbanbeach yeonman
🕐 월-일 / 12:00-22:00

 

'카페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주|카페 여주|☕️  (7) 2022.01.06
서울|PEER 카페|☕️  (4) 2022.01.04
서울|묘사서울 카페|☕️  (0) 2022.01.02
서울|ㅊa 카페|☕️  (2) 2022.01.01
서울|Triode 카페|☕️  (0) 2021.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