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후기☕️

서울|묘사서울 카페|☕️

안녕하세요 맹무니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성수에 있는 묘사서울 카페입니다!

 

카페에 2.5층에 있습니다

지하철 뚝섬역 8번 출구에서 카페까지 도보 10분 정도 걸립니다!

 

카페가 어디에 있냐면 2.5층에 위치해 있어서 이 건물이 들어가서 계단을 올라가면 볼 수 있습니다ㅎㅎ

 

카페 입구

카페 입구는 그냥 일반 주택과 같이 생기지 않나요? ㅎㅎㅎ

 

문을 열어봤더니 카페 공간이 작은데 사람이 은근히 있어서 살짝 놀았습니다ㅎㅎ(바깥쪽이랑 다른 세계 느낌?)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감성도 있어서 인상이 좋았습니다!

 

주문하는 곳

뭘 시켜야 하는지 고민이 있으면 메뉴판 위에 아이패드로 사진을 보여주고 있어서 참고할 수 있습니다ㅎㅎ (센스 만점💯)

그리고 직원분도 저희한테 메뉴를 자세하게 설명해줘서 아주 친절합니다...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시키고 디저트는 붕어, 나무🌲, 동그라미를 시켰습니다!

디저트 세팅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ㅠㅠ 처음에 아이패드로 이걸 사진을 봐서 한눈에 반했습니다...💗(바로 주문)

 

동그라미의 맛은 윈쪽에서 오른쪽까지 말하자면 흑임자, 녹차🍵, 치즈🧀️, 고구마🍠입니다. 모두 맛있었습니다...ㅠㅠ

4개 모두 밑에 크림을 들어가 있어서 먹을 때 흘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ㅎㅎ

 

나무🌲는 쑥 맛이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쑥을 좋아하지 않았는데 남친이 쑥을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다고 했습니다ㅋㅋㅋ(개취 존중) 그래서 쑥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당

 

붕어는 바깥쪽으로 봤을 때 맛을 알 수 없어서 한번 열어봤는데 한쪽은 이고 한쪽은 크림이 아닌 버터더라고요❗️❗️

이거 양쪽 맛을 같이 드셔야 맛있습니다ㅎㅎ 버터는 생각보다 팥과 어울리네요

 

맛에 깜짝 붕어빵ㅎㅎ

전체적으로 카페 분위기는 따뜻하고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방금 언급했듯이 묘사서울 카페는 일반 아파트 건물 안에 숨겨져 있는 좋은 쉬는 공간인 것 같습니다ㅎㅎ

그리고 디저트도 특색이 있으며 정섬을 담아서 만든 느낌이었습니다!

 

따라서 성수에 있는 특색있고 감성가득 카페를 찾고 있으면 묘사서울 카페를 추천드립니당✨

 

여기까지 맹무니의 카페 후기입니다 👋🏻

 

📍 묘사서울 Myosa
🕐 월-일 / 12:00-22:00

 

'카페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PEER 카페|☕️  (4) 2022.01.04
서울|어반비치 연남 카페|☕️  (6) 2022.01.03
서울|ㅊa 카페|☕️  (2) 2022.01.01
서울|Triode 카페|☕️  (0) 2021.12.30
서울|오설록 북촌점|🍵  (4) 2021.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