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후기☕️

서울|Triode 카페|☕️

안녕하세요 맹무니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강남에 있는 Triode(트리오드) 카페입니다!

 

Triode 카페 입구
TRIODE 카페 Logo

지하철 강남역 12번 출구에 나와서 5분 정도 걸리면 카페를 볼 수 있습니다! (입구 옆에 큰 로고를 불 소 있습니당)

 

그날 저녁 5시~6시 사이에 갔는데 사람도 은근히 많았습니다ㅎㅎ 역시 강남 인기 카페인가

 

(사람이 없는 자리라서 카메라 출동)

이 카페의 특색은 다저트(케이크)가 100g 당 가격이 정해져 있어서 직원한테 얼마나 드시는지 주문하는 방식입니다!

 

팍! 또 하나의 특색은 케익을 아이스크림 스쿱으로 떠주는 게 신기하지 않아요??ㅎㅎ

 

저희는 카페를 더치 체리🍒 라떼(이거 같이 가는 선배님이 인기 카페래요!)와 아인슈페너를 시켰습니다. 디저트는 레몬치즈🍋🧀️ 케익그람 200g딸기🍓 케익그람 100g를 시켰습니다.

 

더치 체리 라떼 맛은 좀 신기한 것 같습니다ㅎㅎ 저희한테 그 어린이 먹는 감기약 맛이 나더라고요ㅋㅋㅋㅋㅋ

케익은 레몬치즈가 새큼하고 딸기가 달콤해서 둘이 교체하면서 먹으면 느끼하지 않아서 조합이 좋았습니다!!ㅎㅎ(잘 시켰당)

 

전체적으로 카페 공간은 넓으며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있어서 괜찮았아요~ 카페와 케익은 맛있었고 가격도 강남 카페 중에 비싼 편이 아닌 것 같아요. 따라서 강남 카페 중에 분위기 좋고 특색이 있는 디저트를 원하신다면 트리오드 카페를 추천합니다!

 

여기까지 맹무니의 카페 후기입니다 👋🏻

📍 Triode(트리오드) 카페
🕐 월-일 / 11:00-21:00 (L.O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