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후기☕️

서울|PEER 카페|☕️

안녕하세요 맹무니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광희문 근처에 있는 PEER (피어) 카페입니다!

 

 

PEER 카페 외관

지하철 동대문역사문화공원 3번 출구에 나와서 5분 정도 걸으면 카페를 볼 수 있습니다.

피어커피가 사는 동네에 숨겨져 있는 커피 맛집☕이라고 생각했는데 성수에 본점이 있더라고요!ㅎㅎ

 

카운터
디저트 진열장
카페 1층

여기는 자기 브랜드의 커피 원두부터 커피 드립백, 콜드브루 커피, 텀블러까지 판매합니다〰️

따라서 커피가 맛있다고 생각하면 나가지 전에 커피 드립백 등 제품을 사서 집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ㅎㅎ(저용✋🏻)

 

그리고 1층은 자리가 많이 없어 보이지?

그럼 2층에 가보즈아아❗

 

2층 고고
카페 2층

2층의 공간이 훨씬 더 넓으며 자리도 생각보다 많았습니다ㅎㅎ

 

나의 최애 자리

분위기도 너무 좋지 않아요??ㅠㅠ(취향저격...💗) 그래서 방금 말했듯이 평범한 동네에 숨겨져 있는 좋은 카페란 말이양

 

분위기가 너무 좋고(노래 플레이리스트도 나 평소 듣는 노래와 많이 겹쳐서 깜짝 놀랐음..!) 평일 오후에 사람이 많지 않은 편이라 여기 와서 공부를 많이 했습니다ㅎㅎ

 

이번에도 평소에 많이 시킨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시켰습니당

 

여기서 평소에 아아를 제일 많이 시키고 생리기간에 따뜻한 카페라떼가 딱 좋음!

 

커피를 시킬 때 고소하고 묵직한 맛 산미가 있는 시큼한 맛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직원분이 커피를 줄 때 시킨 커피의 설명서도 함께 줍니다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고소한 맛을 더 좋아합니당

 

결론적으로 피어커피의 아아가 제가 지금까지 마셨던 아아 중에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강추강추❗️

저도 같은 커피 원두의 커피 드립백을 산 적이 있는데 가격 대비도 괜찮고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 나가기 귀찮거나 싫을 때 집에서 드립백으로 마셔도 맛있었습니당

평일에 사람이 많이 없으면 카페가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 중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저와 같이 이런 잔잔한 분위기 있는 카페를 좋아하신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맹무니의 카페 후기입니다 👋🏻

 

📍 Peer coffee 피어커피 광희문점
🕐 월-금 / 08:30-20:00
🕐 토 / 10:00-18:30
🕐 일 / 10:00-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