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후기☕️

여주|카페 여주|☕️

안녕하세요 맹무니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여주에 있는 카페 여주입니다!

 

카페 여주

우선 카페 여주의 위치는 산⛰️ 속에 있어서 차🚗를 이용하는 게 추천합니다❗️❗️ (여주역부터 카페까지 약 20분 걸림)

대중교통으로 가려면 버스를 타서 55분 정도 걸립니다ㅠㅠㅠㅠ으악

 

그러나 이런 먼 곳에서도 불구하고 카페가 예쁘기로 유명해서 찾아온 사람이 꽤 많았습니다ㅎㅎ(주차장 있음!)

그리고 요즘 코로나 시대에 이런 넓은 야외 공간이 있는 카페가 안심이 될 수 있어서 인기가 더 많아진 것 같네요ㅎㅎ

여기 들어가서 주문이용

카페가 총 2개 건물이 있는데 먼저 위에 사진 중에 아래 건물을 들어가서 주문합니다 :)

 

햇빛쨍쨍🌞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야외 자리도 있고 안에 이쁜 자리도 많습니다 :)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흑임자 갸또, 스콘🍪을 시켰습니당

 

특히 흑임자 갸또는 이 카페의 인기 메뉴이며 흑임자 시트와 크림 사이에 인절미 가나슈가 채워집니다ㅎㅎ

흑임자 맛이 고소하며 이는 꾸덕한 가나슈와의 조화가 찰떡인 것 같네요...💗 (역시 인기 메뉴)

 

포토스팟 📷

카페 여주는 포토스팟들 곳곳에 있어서 인스타 감성으로 사진 찍기 좋은 이라 생각합니다ㅎㅎ

여기 공간이 넓으면서 여유로운 분위기도 느낄 수 있어서 데이트하기도 좋고 가족끼리 와서 힐링하기도 좋습니당

 

이쁜 뷰 이외에 디저트도 맛있었어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

단점은 차가 없으면 방문하기 좀 어려운 위치...ㅠㅠ 대신에 여주의 숨겨진 명소인 것 같습니다ㅋㅋ

다음에 다시 오면 쌀 라테(여주쌀🍚로 만든대요!)를 한 번 마셔보고 싶습니다!

 

여기까지 맹무니의 카페 후기입니다 👋🏻

📍 카페 여주
🕐 월-일 / 11:00-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