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후기☕️

서울|ㅊa 카페|☕️

안녕하세요 맹무니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성수에 있는 ㅊa 카페입니다!

지하철 뚝섬역 8번 출구에 나와서 도보 7분 정도 걸리면 ㅊa 카페를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외국인인데도 성수에는 이쁜 카페가 정말 많이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ㅎㅎ(그 정도 유명한 듯)

이 중에서 ㅊa 카페를 SNS에서 제일 많이 봤던 것 같습니다!! 따라서 여기 오기 전에 기대를 많이 했습니당~

 

 

카페는 생각보다 작았는데 자리가 아직 한두 개 남아 있어서 다행이네용

 

카운터 앞에 있는 디저트는 다 맛있어 보였습니당.. 그러나 저녁 식사 시간이 가까우니 그냥 커피만...ㅠㅠㅠㅠ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달고나 커피를 시켰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ㅊa카페에서 달고나는 제일 유명합니다❗️

(오설록도 ㅊa카페와 함께 콜라보로 녹차 달고나 제품을 출시했는데요)(먹고 봤는데 달고나 맛이 너무 강해서 녹차 맛을 거의 덮어버리진 것 같음ㅋㅋㅋ)

 

사실 예전에 달고나 커피가 처음 떴을 때 아주 달아 보여서 그렇게 끌리지는 않았습니다..ㅎㅎ;;

그런데 이번에 달고나 커피를 마셔봤더니 어머나!!! 왜 사람들이 달고나 커피를 좋아하는지 알게 된 것 같습니다ㅋㅋ

인생 중에 가끔 단 걸 댕기는 날이 있잖아요? 그때 ㅊa 카페의 달고나 커피는 내가 원했던 게 이거잖아!💡라고 말하고 싶습니다ㅠㅠ

 

달고나 커피가 너무 맛있어서 금방 다 마셔버렸습니다ㅋㅋㅋ(심지어 아아에 남은 커피를 조금 넣어서 마셨음)

 

또 하나는 밤에 되면 카페의 조명이 낮아져서 분위기가 더욱 좋았습니다🕯️ (낭만 넘침)

 

맛있게 다 먹고 간 증거 아 아니.. 밤에 분위기 있는 사진ㅎㅎ

결론은 ㅊa카페를 가면 달고나 커피를 아주 강추합니다❗️❗️

저처럼 달고나 커피를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사람이 꼭 여기 와서 한번 마셔보셩✨

 

여기까지 맹무니의 카페 후기입니다 👋🏻

📍 ㅊa 성수점
🕐 월-일 / 11:00-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