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후기☕️

가평|골든트리|☕️

안녕하세요 맹무니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가평에 있는 골든트리(Golden Tree)입니다!

경춘선 가평역에서 카페까지 버스🚌를 이용하면 약 35분 걸립니다.

차🚗를 운전하면 약 15분 걸리며 카페에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운전하는 게 더 편하다고 생각합니다ㅎㅎ

 

골든트리는 건물 자체가 독특하고 바로 옆에 호수도 있어서 가평의 인기 카페입니다!

카페 내부

카페 공간이 굉장히 넓으며 높이도 신기했어요ㅎㅎ(아마 2.5층..?)

 

호수 뷰 심쿵...💗

그리고 곳곳에포토스팟이 있어서 사진을 어떻게 찍든 다 이쁘게 나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냥 앉기만 해도 이쁜 그림이 나오지 않았아요?

저희는 여기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말차🍵 인절미 케잌을 시켰습니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케이크 위에 올라간 인절미 크림볼이 많으며 맛도 괜찮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커피와 디저트는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

 

여기는 또 하나의 하이라이트 뚜둔뚜둔뚜둔...🥁

 

카페 밖에 이 포토스팟입니당 ✨❕❗️ 

사람이 물 위에 떠있는 느낌이 났는 게 너무 신기해 보이지 않아요??ㅎㅎ(요정처럼...🧚‍♀️)

사진에서 볼 수 없지만 사실은 숨겨진 다리가 있어서 이렇게 무사히 진짜 물 위에서 서 있을 수 있습니다 :)

 

전체적으로 여기 오면 이쁜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옆에 잔잔한 호수를 바라보면 마음도 편해질 수 있어서 힐링효과도 아주 높았습니다...💗

 

단점은 커피와 디저트 맛이 괜찮지만 가격이 좀 비싼 편입니다ㅠㅠ(아아 한잔 만원...💸)

이런 단점이 있지만 특별한 포토스팟들 많이 있어서 그래도 방문 할만하다고 생각합니다ㅎㅎ

 

마지막으로 다시 골든트리의 멋진 뷰를 동영상으로 구경합시당 📹

 

여기까지 맹무니의 카페 후기입니다 👋🏻

 

📍 골든트리 Golden Tree
🕐 월-금 / 10:00-19:00
🕐 토-일 / 10:00-20:00

 

 

 

 

'카페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피터패트|☕️  (1) 2022.01.12
서울|오버트 서울|🥐  (0) 2022.01.10
인천 영종도|카페얼트|☕️  (1) 2022.01.07
여주|카페 여주|☕️  (7) 2022.01.06
서울|PEER 카페|☕️  (4) 2022.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