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후기💄

토니모리|일상 속 비건 실천하기|🌿

안녕하세요 맹무니입니다.

 

요즘 화장품 업계에서 친환경 관련 이슈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비건 뷰티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급성장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비건을 실천할 수 있는 화장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당

1/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패드 🌳

첫 번째 소개하고 싶은 화장품은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패드입니다.

 

평소에 토너 패드를 애용하고 비건 제품을 찾고 있으신 분이 있으면 이거 한번 써보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이 토너 패드는 비건 인증 무표백 순면 100% 패드로 사용해 패드에서 목화씨도 볼 수 있습니다(⚠️이물질 아님!!)

 

또한 제가 지금까지 써본 토너 패드 중에 제일 얇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얇고 부드러운 패드라서 피부 표면의 밀착도를 높여줄 수 있구요

진정과 집중 관리가 필요한 부위가 있으면 이걸로 마스크팩으로 사용해도 무방합니당

 

그러나 패드가 너무 얇아서 항상 한 번에 여러 장을 꺼내게 되네요ㅋㅋㅋㅋㅋ(장점이자 단점?) 

2/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약산성 젤 폼 🌳

또한, 이번에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약산성 젤 폼도 함께 써봤는데요

 

이 클렌징 젤 폼은 PH4-5 약산성이라 저자극을 강조한 제품입니다!

 

그리고 병풀추출물이 포함되어서 피부 수분을 제공할 수 있고 장벽 진정 케어도 해줄 수 있습니당💦

 

또한, 물만 닿으면 거품이 충분히 나고 사용 후 당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어요ㅎㅎ(평소 강한 청결력을 쓰신 분이 그 미끄러운 마무리감을 적응 안 될 수도 있음?)

 

그래서 이 클렌징 젤 폼을 자극 없이 순한 클렌징 제품을 찾으시는 분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3/ 키스츄 립밤 🌳

그다음에 소개하고 싶은 화장품은 키스츄 립밤입니다!

일단 포장과 이름이 너무 귀엽지 않아용??!ㅎㅎ

이 립밤은 촉촉할 뿐만 아니라 발색력도 엄청 뛰어납니다 

틴트처럼 잘 발색되어서 한 번만 발라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ㅎㅎ

4/ 더 쇼킹 컬러 픽싱 스틱 섀도우 (비건 아님)

그다음에 소개하고 싶은 화장품은 비건이 아니지만 이번에 받은 상풍 중에 만족스러운 화장품입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이 스틱 하나로 손쉽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했는데요

하자만 제가 스틱섀도우가 써본 적이 없어서 이걸 바르면 경계선 많이 티 날까 봐 무서웠어요ㅋㅋㅋㅋㅋ

그러나 한 번 써봤더니 아주 자연스럽고 은은한 반짝임이 있어서 좋았어요...❗️

 

고정력의 부분에서 제가 하루 종일 테스트해본 결과, 진짜 처음에 바르는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고정력 최고)

(너무 만족해서 밤에 화장 지우기 전에 계속 보고 있었음ㅎㅎㅎ)

이 아이템은 진짜 화장하기 귀찮은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여기까지 맹무니의 비건 화장품 후기입니다!

11월에 토니모리와 함께 비건 뷰티로 환경을 아름답게 지켜보세용🌍✨

'화장품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니모리|Happy Halloween|🎃  (3) 2022.10.28
토니모리|Autumn Mood|🍁  (3) 2022.09.20
토니모리|SUMMER VIBE|🌞  (5) 2022.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