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후기💄

토니모리|Autumn Mood|🍁

안녕하세요 요즘에 화장품 홍보단 열심히 하고 있는 맹무니입니다.

 

이번 달은 쌀쌀해지는 날씨에 가을 분위기에 내기 좋은 화장품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당!

 

 

1/ 애교빔 드로잉 펜슬

 

작년부터 유행이 시작된 #애교살메이크업 올해 여전히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네요ㅎㅎ

 

토니모리 이번에 새로운 출시된 애교 빔 펜슬이 총 3개가 있는데 이걸로 애교살을 한번에 완성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애교살 3-STEP!✨
Step 1.
1번 '컨실 베이지'로 다크서클, 눈밑 잡티 등을 가려주기

Step 2.
2번 '쉬머골드'로 애교살 위치를 밝혀주기

Step 3.
3번 '매트 브라운'으로 자연스러운 애교살 라인을 그리기

 

이렇게 3가지 순서로 애교살 메이크업을 완성합니당👏🏻

 

나도 애교살 메이크업이 처음이라 아직 좀 서투르지만 그래도 이 3가지 순서를 따라 하고 많이 연습하면 잘할 수 있을 것 같아용ㅎㅎ

2/ 애교빔 글링 글리터

애교살 메이크업 마지막에 글링 글리터를 눈가에 발라주면 별빛을 함께 갈아 넣은 듯한 반짝거림을 연출할 수 있어요🌟

 

그리고 브러쉬가 부드러워서 양 조절이 가능하고 초보자도 손쉽게 바를 수 있습니다ㅎㅎ

또한 저는 애교살뿐만 아니라 눈두덩이 위치도 손으로 톡톡 발라주고 더욱 화련한 느낌을 표현합니다✨

 

 

3/ 퍼펙트립스 쇼킹립

마지막으로 소개할 화장품은 오래 시간 유지되는 틴트를 찾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처음에 이 틴트를 발랐을 때 컬러가 너어어무 선명해서 깜짝 놀랍습니다...! (발색력이 진짜 높아요...!)

 

제가 평소에 찐하지 않은 립스틱 컬러를 좋아해서 이 틴트를 아주 조금 바르는 방식으로 자연스럽게 표현되도록 사용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발라도 색깔이 긴 시간 동안 그대로 유지되어 진짜 대박이예요💄

 

다른날 메이크업 사진ㅎㅎ

 

그리고 글로벌 G마켓에서 오늘 소개해드린 제춤들을 포함하여 최대 50%까지 할인하고 있다고 하니 밑에 링크를 한번 들어가서 구경해보세요ㅎㅎ

[9/19~10/2] 글로벌 G마켓x토니모리 기획전 링크
http://global.gmarket.co.kr/item?goodscode=654595273

 

여기까지 맹무니의 토니모리 가을 메이크업 후기입니다👋🏻

 

여러분이 좋아하시면 좋아요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