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후기💄

토니모리|SUMMER VIBE|🌞

안녕하세요 또 오랜만에 돌아온 맹무니입니다.

 

원래 화장품에 대해 관심이 있어서 이번에 토니모리 글로벌 홍보단 모집 공고를 보고 되든 안되든 일단 신청해보자라고 마음을 먹고 지원서를 제출했습니다ㅎㅎ 예정 발표날에 (두둥) "합격 축하드립니다^^"라는 문자를 받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엄마 나도 화장품 홍보단이 됐다!!!!!!흑흑

 

암튼 이제 바로 8월 여름에 토니모리 제품에 대한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당✨

 

1 / 더 쇼킹 립볼륨 글로우 틴트

 

저는 봄 웜톤이라 틴트는 3호 MOVING ON을 pick했습니다!

 

색깔은 데일리 메이크업에 사용하기 어울리며 사진만 봐도 반짝거려서 이 틴트를 바르면 입술을 볼륨감 있게 할 수 있습니당💗

그리고 오른쪽 사진은 지속력 테스트인데 휴지로 한번 닦으면 물빛 광이 사라졌지만 컬러는 그대로 물들어서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ㅎㅎ

2 / 더 쇼킹 스핀오프 블러셔

-

제가 원래 쓰고 있던 블러셔를 거의 다 썼는데 마침 블러셔 상품을 받았으니..!ㅠㅠ너무 기뻤습니다💗

 

평소 쓰고 있던 블러셔는 핑크색이라 이번에 먼저 색깔 비슷한 2호 러브로지로 pick했습니다...!(윗사진 맨 오른쪽 거입니당)

 

블러셔는 텁텁하지 않고 입자도 생각보다 고아서 피부에 밀착하여 모공을 커버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ㅠㅠ! 추천추천

3 / 더 쇼킹 스핀오프 팔레트

마지막으로 아이섀도우는 웜톤이 어울리는 1호 스윗코랄을 선택했습니다!

 

퍼스널 컬러하기 전에 제가 어떤 색이 어울리는지 잘 몰라서 아이섀도우를 고르기 진짜 어려웠어요..ㅠ

 

이번에 공식 사이트의 소개를 확인했더니 1호는 #봄 라이트 톤 추천이라고 써서 바로 pick했습니다!ㅋㅋㅋ

 

데일리 아이메이크업의 경우는 왼쪽 아래 모서리 3색, 화련한 아이메이크업의 경우는 오른쪽 위 모서리 3색으로 한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모든 메이크업을 다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지 않습니까??!

 

여기까지 맹무니의 토니모리 썸머메이크업 후기입니다👋🏻 여러분이 좋아하시면 좋아요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