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후기☕️

성남|파티세리 아티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맹무니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성남에 있는 파티세리 아티카(patisserie attique) 카페입니다!

 

파티세리 아티카는 정자동 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구요

정자역 5번 출구에 나와서 7분 정도 걸으면 카페를 볼 수 있습니다!

 

카페입구 & 카페 Logo

카페 인테리어는 주로 횐색, 파란색, 핑크색으로 되어 있으며 테이블랑 의자는 직각이 아닌 원형을 선택해서 귀여운 느낌이 확 와닿네요ㅎㅎ(카페 로고도 귀여워) 실내 자리는 많지 않지만 첫 번째 사진에서 보여주듯이 실외에서도 몇 개 있습니다!

 

카운트 쪽은 다양한 맛 마카롱들이 쫙 보이며 벽에도 마카롱 포장 박스를 장식했으니까 이 카페는 바로 마카롱 맛집이라고 생각하지 않을까❗️❓(선택이 어려움..)

 

저희는 아아 카페라떼를 시켰고 마카롱은 더블바닐라, 퓨어밀크 솔티드캐러맬 맛을 시켰습니다!

 

마카롱의 색깔 조합이 이쁘지 않아요??ㅎㅎ(힘든 결정 내린 결과)

 

커피는 개인적으로 산미 나는 커피가 내 취향 아닌데 둘 다 산미가 있는 편입니다. (5🌟중에 4🌟 정도?)

하지만 마카롱은 아~~주 맛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강추강추... 하나만 아니라 모두가 기대 이상의 맛이라고 봅니다!!

 

더블바닐라 맛은 적당한 달달함을 느끼고 퓨어밀크는 진짜 순한 우유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 솔티드캐러맬도 기분이 좋아지는 달콤한 맛입니다💗진짜 마카롱 전문 디저트카페 인정... 몇 개 더 포장할걸ㅠ

 

전체적으로 카페 분위기가 귀엽고 밝으며 데이트하기 어울리는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마카롱을 좋아하신 분에게 여기를 꼭 추천드립니다❗️(집 근처에 있으면 자주 마카롱을 사러 갈 것 같습니다ㅎㅎ)

하나의 아쉬운 점을 말하자면 카페 내부에 화장실이 없어서 외부 공통 화장실을 이용해야 합니다.

 

여기까지 맹무니의 카페 후기입니다 👋🏻

 

📍 파티세리 아티카 patisserie attique
🕐 월-일 / 10:00-22:00

 

'카페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MOLTO|☕️  (0) 2022.01.17
서울|피터패트|☕️  (1) 2022.01.12
서울|오버트 서울|🥐  (0) 2022.01.10
가평|골든트리|☕️  (1) 2022.01.07
인천 영종도|카페얼트|☕️  (1) 2022.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