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후기☕️

서울|MOLTO|☕️

안녕하세요 맹무니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명동에 있는 MOLTO(몰또) 카페입니다!

 

명동역 8번 출구에 나와서 10분 정도 걸으면 몰또 카페를 볼 수 있습니다.

몰또 카페가 유명한 이유는 바로 이 포토스팟📷입니다✨

명동성당과 남산타워가 한눈에 다 볼 수 있어서 뷰맛집 아닙니까?!

 

3층 고고

카페 위치는 3층에 있어서 이 계단을 올라가면 됩니다(간판이 눈에 띄지 않은 것 같아ㅎㅎ)

 

 

야외 좌석이 많아서 날씨가 좋으면 밖에 자리 추천합니다 〰️ (이쁜 뷰를 감상해야징)

근데 그날 날씨 너~~무 추워서 밖에 못 있겠습니다ㅠㅠ

 

메뉴판

몰또 카페의 풀네임은 몰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바입니다.

그래서 이탈리아 요리인 루스케타(Bruschetta)의 메뉴가 다양한가 봐요ㅎㅎ(양이 많아 보여서 이번에 안 시켰음ㅠ)

 

 

사람이 많은 경우 안쪽 자리 이용하려면 먼저 테이블링으로 예약해야 될 것 같습니다! (카운터 옆에 있음)

다행히 그때 사람이 많지 않아서 바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

그리고 안쪽 자리는 음료만 마실 수 있어서 주의하셔야 합니다❗️

 

저희는 아아, 카페라떼까논치니 세트를 시켰습니다!

 

 

까논치니 세트는 커스터드, 피스타치오, 헤이즐넛가 포합됩니다.

3개 다 맛있었습니다...💗 헤이즐넛 맛 먹었을 때 페레로 로쉐가 생각났습니다ㅋㅋㅋㅋㅋ

아아는 원두를 선택할 수 없으며 산미가 있는 편인 것 같습니다!

 

야경...💗

그날 좀 늦은 시간에 가기 때문에 야경도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카페 야경뷰도 이뻐서 밤에 오는 게도 추천합니다ㅎㅎ!

 

그리고 몰또 카페는 월요일과 일요일 휴무날이라서 기억하시고 착오없이 방문하세용~!

 

여기까지 맹무니의 카페 후기입니다 👋🏻

 

📍 몰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바 MOLTO
🕐 화-토 / 09:00-21:00 (월, 일 휴무)